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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윙트래커

스윙연습 유니티 프로그래밍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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총 4개의 스크린이 있습니다.

 

 

각 캔버스 스크린 활성화하여 해당 메뉴를 작업 합니다.

 

스윙연습 2개 화면

Canvas_Practice : 스윙 종류를 선택하는 화면

Canvas_Practice_score : 스윙시 정보를 보여주는 화면

 

Canvas_Practice

Canvas_Practice_score 

스윙연습에서 스윙별로 버튼구분해놨는데 저 조건문안에 처리하고싶은거 넣으면 바로 적용가능해요

게임을실행하면 시리얼컨트롤러 오브젝트에서 시리얼 샘플에서 데이터를 받아서 DataAnalysis에 저장해요

 

자이로/가속도/쿼터니언 데이터값을 안드로이드에서 유니티로 데이터 전달

스윙후 판단시 아래 데이터를 전달합니다.

스윙게임의 프로그레스 데이터와 매칭됩니다.

 

유니티 GameManager 에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