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유니티 cs c# 소스 코드에서 안드로이드로 문자열을 전달합니다.
public static void CallAndroidMethod(string methodName, string str)
{
using (var clsUnityPlayer = new AndroidJavaClass("com.unity3d.player.UnityPlayer")) // "com.pingtech.swingtracker.UnityPlayerActivity"))
{
using (var objActivity = clsUnityPlayer.GetStatic<AndroidJavaObject>("currentActivity"))
{
objActivity.Call(methodName, str);
}
}
}
public static void sendStr(string str)
{
#if !UNITY_EDITOR
#if UNITY_ANDROID
CallAndroidMethod("receiveStr", str);
#endif
#endif
}
데이터 전달 클래스는 현재 클래스를 쓰는게 아니고 위 문장 com.unity3d.player.UnityPlayer 을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.
안드로이드에서 아래 함수를 구현합니다.
디버그프린트로 수신되는 문장 확인이 가능합니다.
'스윙트래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- 안드로이드 LIB 사용 (0) | 2020.06.18 |
---|---|
안드로이드에 유니티 소스 전달 / 배포시 (0) | 2020.06.08 |
스윙종류 전달 to unity (0) | 2020.06.06 |
Unity code uploaded on GitHub (0) | 2020.06.06 |
스윙연습 유니티 프로그래밍 (0) | 2020.06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