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윙트래커

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로 데이터 전달

ZEROWIN.TECH 2020. 6. 7. 15:28
728x90

 

유니티 cs c# 소스 코드에서 안드로이드로 문자열을 전달합니다.

 

 

public static void CallAndroidMethod(string methodName, string str)
    {
        using (var clsUnityPlayer = new AndroidJavaClass("com.unity3d.player.UnityPlayer")) // "com.pingtech.swingtracker.UnityPlayerActivity"))
        {
            using (var objActivity = clsUnityPlayer.GetStatic<AndroidJavaObject>("currentActivity")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objActivity.Call(methodName, str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    public static void sendStr(string str)
    {
#if !UNITY_EDITOR
#if UNITY_ANDROID
       CallAndroidMethod("receiveStr", str);
#endif
#endif
    }

데이터 전달 클래스는 현재 클래스를 쓰는게 아니고 위 문장 com.unity3d.player.UnityPlayer 을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.

 

안드로이드에서 아래 함수를 구현합니다. 

디버그프린트로 수신되는 문장 확인이 가능합니다.